주변관광지

  • Home
  • 여행안내
  • 주변관광지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관광지

강원도 홍천군 팔봉산 자락 340만평의 부지에 세워진 비발디파크는 스키, 골프, 오션 월드, 콘도를 모두 갖춘 국내 최대의 종합 휴양지이다.
특히 오션월드의 전체적인 테마는 광활한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의 에너지와 차갑게 몸을 식혀주는 맑은 물의 짜릿함을 추구하기 위해 이집트 사막의 오아시스풍으로 전체를 설계했고, 거대한 스핑크스와 피라미드 이미지를 이용해 이집트 특유의 신비성과 주목성을 바탕으로 시설물들이 제작되어 기준의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그리고 사우나, 먹거리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 홈페이지 : http://www.vivaldipark.com

< 사진출처 : 홍천문화관광 >

오션월드

오션월드

관광지

강원 지역의 능선이 굽이치는 청정 수풀림 속에 상상을 초월하는 바다를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자 세워진 오션월드는 이집트를 쏙 빼 닮았습니다.
이글거리는 태양의 햇살이 작열하는, 지중해와 아프리카 대륙이 맞닿아 있는 이집트에는 인류의 삶에 축복을 주는 오아시스와 고대 이집트의 화려한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신비로운 나라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들은 오션월드를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빛나게 합니다.
오션월드는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대한 억제한 친환경 워터파크이며, 모든 연령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전체 규모는 실내존 43,291㎡, 익스트림존 23,787㎡, 다이나믹존 31,242㎡, 파도풀존 19,284㎡로 총 117,604㎡이며, 이는 축구장 14배 넓이로 동시 수용 가능인원은 1만 8천명입니다.

- 홈페이지 : http://www.vivaldipark.com

< 사진출처 : 홍천문화관광 >

레일바이크

레일바이크

관광지

강촌 레일파크는 2012년 8월에 개통되어 김유정역, 강촌역, 경강역 3개 구간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총 거리는 김유정역과 강촌역의 경우 약 8km, 경각역의 경우 왕복 6km이다.
70여 년간 사랑과 추억을 싣고 달려온 경춘선 열차가 멈춰선 자리에 생겨난 강촌 레일파크는  빼어난 경관의 북한 강변을 따라 레일바이크로 달리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 홈페이지 : http://railpark.co.kr

홍천강 낚시, 래프팅

홍천강 낚시, 래프팅

관광지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에서 발원하여 청평으로 흘러드는 홍천강은 수심이 낮고 차지 않은 수온, 넓은 강변으로 인해 수도권 최고의 물놀이터로 손꼽힌다.
143km에 이르는 홍천강 줄기 곳곳에는 명소가 숱하게 널려있다.
상류 굴지리에서부터 팔봉산, 밤골, 반곡, 산수리, 개야리, 수산리, 모곡, 마곡 등 유원지로 조성된 곳만도 10여 곳이다.
강 한가운데는 비교적 수심이 깊어 레프팅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쏘가리, 메기, 꺽지 등의  민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마곡유원지

마곡유원지

관광지

▶ 마곡유원지

북한강을 따라 거슬러 올라 가면 거기에 장장 143km를 흐르며 한반도 중허리를 적셔 내리는 홍천강이 있다.
홍천군 서석면 생곡리 미약골산에서 발원, 내촌천(乃村川)으로 흐르는 이 물은 장남천, 야시대천, 풍천천, 덕치천을 합한 후 홍천읍 지나 오안천, 성동천, 어룡천, 중방천과 합류, 비로소 큰 물줄기를 이룬 다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과 춘천시 남면 관천리 경계에서 북한강으로 흘러든다.
홍천강이 북한강과 만나기 전 홍천군 서면 마곡리에 빚어 놓은 강변이 마곡유원지이다.
이곳은 여름철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다.
맑은 강물과 강변으로 드넓게 펼쳐진 백사장, 백사장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나무 그늘이 어우러져 여름철 피서지로는 그만이다.

▶ 수상레포츠

마곡유원지 에서는 다양한 수상레포츠를 즐길수 있다.
강의 수심이 깊어 수상스키,윈드서핑,모터보트,바나나보트 등을 즐기기에 적합하여 많은 수상레포츠 업체들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쏘가리, 메기 등 많은 민물고기 살고있어 강가에서 낚시를 즐기는 사람이 많고, 홍천강의 깨끗한 민물고기 매운탕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사진출처 : 홍천문화관광 >

팔봉산

팔봉산

관광지

강원도 홍천군에 속한 팔봉산(302m)은 여덟개의 봉우리로 이루어져 팔봉산이라 불린다.
여덟 봉우리마다의 비경과 기암괴석이 산허리를 감싸고 흐르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 물이 넓게 펼쳐진 백사장과 어우러져 한폭의 그림 같은 절경을 간직한 곳으로 봄, 가을은 등산객들이, 여름철에는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다.
산이 낮아서 가족단위 산행에 적합하나 봉우리가 대부분 암봉으로 되어 있고 로프를 잡고 암릉을 오르거나 수직에 가까운 사다리를 오르내리는 구간이 있어 반드시 등산화를 신고 올라야 한다.
장마철에는 6봉에서 8봉까지의 하산로는 물에 잠기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 사진출처 : 홍천문화관광 >

김유정문학촌

김유정문학촌

관광지

춘천 신동면 실레마을에 김유정 생가를 복원하고 전시관과 작품의 무대인 마을 전체를 새로운 문학공간으로 탄생시켰다.
김유정 문학촌은 김유정이 문학적 열정과 작품세계를 널리 알리고 많은 문학 예술인들이 직접 김유정 문학촌을 찾아와 작품의 현장인 실레마을을 돌아봄으로써 문학에 대한 애정을 키우고 춘천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한다.
이 곳에 오면 가난하지만 순박한 시골 사람들과 주막거리가 있는 30년대의 상황을 체험하게 된다.

< 사진출처 : 춘천문화관광 >

남이섬

남이섬

관광지

2002년 TV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내국인뿐만 아니라 홍콩 등 동남아 지역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는 유명한 관광명소(10km)숙소에서 차량으로15분 거리입니다.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에 있는 남이섬은 본래는 섬이 아니었으나 청평댐 건설로 인해 물이 차 만들어진 북한강의 섬이다.

섬의 둘레는 약 6Km이고 넓이는 13만여평인데 섬의 중앙부에 8만여평의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고 섬둘레에는 밤나무, 포플라나무 등이 병풍처럼 서 있어 산책하기는 그만이다.
남이섬 선착장에서 곧게 뻗은 길을 따라 섬으로 들어가보면 이섬의 이름이 유래된 남이장군의 묘소가 있다.

남이장군은 17세에 무과에 급제하고 조선조 세조 13년에 이시애의 난을 평정하여 공신이 되었으며, 27세에 병조판서가 되었으나 세조가 죽고 예종이 등극한후 역적으로 몰려 28세의 젊은 나이에 요절하였다.
남아 이십에 나라를 평정하지 못하면 훗날에 누가 대장부라 하리오..
라는 귀에 익은 시 한수가 남이장군의 시로 전한다.

남이섬에는 넓게 펼쳐진 잔디밭과 밤나무,자작나무,은행나무,단풍나무,소나무등을 심은 숲을 가꾸고 각종 놀이시설, 숙박시설, 동물원, 식물원, 유람선까지 완벽하게 조성하여 종합휴양지로서의 면모를 갖추었으며 남이섬은 사계절 자연의 아름다움과 운치를 간직한 곳으로서 젊은 이들에게는 낭만을, 연인들에게는 추억을, 가족과 직장인들은 따사로운 정을 듬뿍 담아가는 휴식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2002년 TV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널리 알려져 내국인뿐만 아니라 일본등 동남아 지역에서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는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었다.

별빛강가펜션

업체명 : 별빛강가펜션
대표자 : 이수진
사업자번호 : 353-11-00818
통신판매번호 : 2018-강원춘천-0094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산수리 470-22
새 주소 : 홍천강변길 516-40

BANK INFO

국민은행 166101-04-095668 예금주 : 이수진